서울스토어 ‘게스’ 유스 라인 단독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서울스토어 ‘게스’ 유스 라인 단독 런칭

정우영 기자 0 2020.03.25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서울스토어에서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의 유스 라인을 단독 런칭한다.

 

서울스토어가 게스유스 라인 단독 런칭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게스팝 컬렉션은 유스의 에너지를 담은 스프링 캡슐 컬렉션이다. 추억과 감성을 담은 90년대 게스제품들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 트렌드를 가미한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젊은 감성의 유스 라인에 걸 맞는 브랜드 화보도 함께 공개하며 게스유스 라인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고객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스프링 캡슐 컬렉션에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레트로풍 티셔츠, 간절기 필수 아이템 카디건 등 봄맞이 스타일링 제품들이 대거 출시돼 독특하고 감각적인 게스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올해 데님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며 인기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게스특유의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살린 딥한 톤의 워싱 데님 아이템 등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껏 풍성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는 게스유스 라인 단독 런칭을 기념해 게스제품 구매 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서울스토어만의 특별한 혜택인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로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다.

 

또 이번 유스 라인 단독 런칭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다린살롱과 함께 솔직하고 디테일한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다린살롱은 신제품 소개 및 마음에 드는 아이템 추천 등 생생한 상품 리뷰 영상을 통해 MZ세대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