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새 대표와 버전 4.0 시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스텔바작 새 대표와 버전 4.0 시대

박정식 기자 0 2020.03.25

 

까스텔바작이 지난 24일 개포동에 위치한 비전센터에서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하고 권영숭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권영숭 대표이사는 저비용 고효율 유통을 확대하고 철저한 이익율 관리를 통한 내실 강화에 주력하겠다올해 200억이 넘는 풍부한 현금 유동성을 바탕으로 골프웨어를 넘어 캐주얼로 확장하여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중국 시장을 발판 삼아 글로벌 마켓으로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는 중장기 전략을 발표했다.

 

 

까스텔바작은 코로나로 인해 패션 업계 전반이 부진한 상황에서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신상품 판매 호조를 보이며 매출 회복세에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영향이 직접적이었던 3월 초에 비해 3월 중순 이후에는 전주 대비 주간 매출 25%, 주말 매출 38% 매출액 성장을 보이는 등 최근 들어 눈에 띄는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의류업계에서도 비대면으로 이뤄지는 언택트 소비가 확산되면서 까스텔바작자사몰 온라인 판매는 전년 대비 130% 이상 신장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온라인 유통 혁신을 통해 이러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까스텔바작은 2020년을 브랜드 변화 원년의 해로 삼고 과감한 혁신으로 프랑스 론칭, 국내 론칭, 패션그룹형지의 인수 및 골프의류 산업 진입 성공의 과정을 거쳐 올해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라는 까스텔바작’ 4.0을 실현하겠다는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