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홈코노미 매출 125% 증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홈코노미 매출 125% 증가

강산들 기자 0 2020.03.24

젝시믹스가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국내 확진자가 처음 등장한 120일부터 315일까지 집계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5% 이상 증가했다.

 

매출 상승은 온라인이 견인했다. 기존 8:2 정도였던 젝시믹스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 비중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9:1까지 육박하며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레깅스 구매 시장에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젝시믹스는 평소에도 온라인 구매율이 높았던 만큼 비대면 유통 트렌드와 함께 성장세를 꾸준히 이어온 것으로 분석된다.

 

젝시믹스는 지난 2월 한 달 매출이 전달인 1월 대비해서도 8.6% 상승해 견조한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베스트 판매율을 보인 제품은 운동 입문자를 위한 네오플렉시 레깅스와 아이스페더 티셔츠,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릴랙스, 베이직 브라탑 등으로 나타났다.

 

레깅스 등 의류 품목 외에 홈트 용품 판매 증가도 호실적에 힘을 보탰다.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인 제품은 아사나링으로 1월 대비 2월 판매가 171% 증가했으며 같은 기간 요가 매트는 26%, 스텝업 루프밴드도 18% 늘었다. 혼자 스트레칭 할 때 도움이 되는 아사나링은 링 형태의 액세서리로 마사지가 필요한 곳에 밀착한 채 몸을 움직이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편 젝시믹스를 전개 중인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션은 젝시믹스외에도 위생청결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