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코너’ 리뉴얼 초도 물량 완판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앳코너’ 리뉴얼 초도 물량 완판 인기

민신우 기자 0 2020.03.18

 

앳코너(a.t.corner)’가 온라인 브랜드로 리뉴얼 론칭 후 초도 물량을 판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LF(대표 오규식)2월 중순 출시된 앳코너2020 봄여름 시즌 총 40여개 신제품 중 10여개가 1~2주일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재생산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판매를 시작한 2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의 20~30대 여성복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제품 1~10위에 모두 앳코너 제품이 올랐으며 3월 현재에도 앳코너제품 4개가 인기순위 10위권 안을 기록 중이다. ‘앳코너18일부터 예약 판매분 출고 및 추가 생산분에 대한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친환경 소재 및 에코 레더를 활용한 에코 컬렉션이다.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중요시 여기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것으로 전체 완판 제품 중 절반이 에코 컬렉션이다.

 

특히 에코 레더 패치 자켓은’ 1주 만에 1차 생산량이 모두 품절됐으며 출시 1달도 채 되지 않아 3차 재생산까지 들어갔다. , 터키의 친환경 보싸 데님 소재를 사용한 세렌티 핏 데님’,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않은 포르투갈 세라미카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트위드 재킷등의 초도 물량이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

 

 

한편 2014년 탄생한 앳코너당신의 일상 속, 뜻밖의 행운을 콘셉트로 하는 영 컨템포러리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로 2020년 봄여름 시즌 온라인 브랜드로 리뉴얼 론칭했다. 25~35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직장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 가능한 현대적인 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소재, 합리적인 가격, 세련된 핏이 강점이다.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패턴을 반영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 전략을 수립, LF몰을 비롯해 W컨셉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