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토케’ 하이체어 트립트랩 인기

김지민 기자 0 2020.03.16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스토케의 하이체어 트립트랩이 지난 2월 판매량이 79% 증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트립트랩은 신생아부터 성인(110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하이체어로 아이가 성장함에 따라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하여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케코리아는 트립트랩의 인기 배경으로 입식 문화의 확산을 꼽았다. 좌식이 무릎과 척추에 많은 압력을 가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영유아기부터 입식 생활 환경을 구현하는 가구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트립트랩은 아이가 어릴 때부터 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의자의 부드러운 곡선 등받이와 견고한 시트, 발판이 아이의 핵심 성장점인 등, 허벅지, 다리를 편안하게 받쳐준다.

 

두 번째 요인은 평생 가구 수요 증가다. ‘스토케의 주 고객 층인 밀레니얼 부모 세대들은 가치 중심적인 소비를 즐겨 아이들을 위한 제품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높기 때문에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트립트랩을 선택하는 부모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최근 몇 년 간 지속되어온 미세먼지와 더불어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실내 활동 급증이 이유로 분석된다. 외부 활동 제약으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 시간을 오래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을 선택하는데 더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