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그램’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피그램’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

정우영 기자 0 2020.03.13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에피그램의 여덟 번째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을 발행한다.

 

패션 브랜드에서 매거진을 발행하는 것은 이미 일반화되었지만 에피그램은 지방 소도시와의 상생을 위해 한 차원 다른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시즌 스토리북 발행도 그 일환 중 하나이다.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은 제주도에 이어 경주, 광주, 하동, 고창 등 지역을 주제로 한 화보와 각 지방의 라이프스타일을 볼 수 있는 형태로 연 2회 스토리북으로 발행한다. 특히 이번 2020 /여름 시즌부터 지역과 함께 하는 로컬 프로젝트의 취지와 브랜드 스토리를 강화하고자 지역의 사람과 문화 이야기를 보다 심도 있게 담았다. 기존 스타일북에서 스토리북 날마다 에피그램으로 새롭게 이름도 바꿨다. 또한 에피그램이 중심이 되는 표지에서 지역의 모습을 메인으로 담았다.

 

에피그램은 이번 2020/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경북 청송의 아름다움을 소개하고 있다. ‘날마다 에피그램에서는 살아보면 배우게 되는 곳, 이 곳을 담은 에피그램이라는 주제로 청송백자의 전통을 잇는 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7대째 가업을 이어온 무형문화재 장인이 이끄는 청송한지장과 장독 고유의 묵은 장맛을 이어가는 한국맥꾸룸등을 두루 담았다. 특히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으로 등재된 주왕산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청송에서 공유의 일상, 그리고 소소한 골목, 청송의 이용소, 제과점도 담았다. 특히 에피그램은 리빙 제품과 함께 청송에서 생산하는 한지부채, 청송백자 등과 먹거리 청송 사과유과, 사과칩, 맥된장 등도 함께 소개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