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애슬레저 ‘위드’ 국내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美 애슬레저 ‘위드’ 국내 런칭

강산들 기자 0 2020.02.26

 

미국의 유명 애슬레저 브랜드 위드가 국내 런칭한다.

 

위드(WearItToHeart)’2011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애슬레저 브랜드로 글로벌 대기업 CAISA 그룹의 TEXOPS에서 전개하고 있다. TEXOPS는 세계 상위 1%의 유럽 프리미엄 기계와 제작 설비를 통해 명품 퀄리티를 자랑한다.

 

위드는 일부 마니아 층의 직구를 통해 국내 알려져 있으나 아직 정식으로 소개된 바가 없다. 이번 공식 오피셜 사이트 오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처음 론칭을 앞두고 있다.

 

 

현재 한국은 주 52시간 워라밸 문화가 자리 잡고 여가시간이 활성화 되면서 스포츠 레저와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졌다. 이에 운동을 위한 운동복이 아닌 패션성이 가미된 애슬레저 룩이 각광받고 있다.

 

특히 내수 시장의 침체 속에서도 요가복, 레깅스는 주요 제품군으로 성장하고 있다. 브랜드 위드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 범주와 소비자들의 폭넓은 니즈를 반영하며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애슬레저 스포츠 웨어로 국내 시장을 잡을 예정이다.

 

 

위드코리아 총괄 디렉터 이혜인 이사는 “CAISA 그룹의 기업 이념에 따라 위드는 기부 문화에 힘쓰며 “‘WITH’와 함께하면 인류가 행복해집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GO WITH, WEAR IT TO HEART라는 슬로건을 정했다. ‘당신의 모든 아름다움을 위해 마음으로 입으세요. 당신의 심장을 느껴보세요라는 의미를 담아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레깅스, 애슬레저를 만나게 해주고 싶다고 브랜드 론칭 소감을 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