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리오아울렛 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정우영 기자 0 2020.02.20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220일 더 플라자 호텔 에서 열린 ‘2020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도심형 아웃렛이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지하철 1, 7호선은 물론 다양한 버스가 경유하는 서울 서남권 교통 요지에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해당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의 온라인 쇼핑몰인 마리오몰은 한 달에 약 180만 명의 고객이 찾는 합리적 가격의 쇼핑 플랫폼으로 급부상했다. 온라인 마리오몰의 월 방문객은 전년에 비해 60% 신장했고 회원수는 전년 대비 43%나 증가했다. 마리오몰은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지난 해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