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홍대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이지’ 홍대에 첫 플래그십스토어

김지민 기자 0 2020.02.20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에이지가 젊은이들의 성지 서울 홍대에 첫 번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에이지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탄생한 스트리트 기반 스니커즈 브랜드로 런칭 이후 영국, 호주, 홍콩 등 세계 전역 15개국 30여 스토어에 진출하며 매 시즌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에이지는 이번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통해 2030 타깃 소비자 층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두타 면세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해외 방문객에게도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는 에이지의 신제품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이 펼쳐질 공간 등으로 에이지의 아이덴티티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오픈 당일 파티에는 디제이 공연, 케이터링과 함께 다양한 패션 피플들이 모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함께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판매한 신상품 및 굿즈가 일부 품절되기도 했다.

 

한편 에이지는 이번 시즌 글로벌 패션 브랜드 ‘Band Of Outsiders’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및 해외 편집숍에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