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에디봇소셜 에디봇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페24 에디봇소셜 에디봇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20.02.20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 SNS 관리 서비스 에디봇소셜, 이벤트 프로모션 관리 서비스 에디봇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에디봇소셜은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운영하는 페이스북, 블로그 등 여러 SNS 채널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쇼핑몰 데이터 연동을 기반으로 클릭 한 번이면 상품 상세정보 등을 손쉽게 게시물로 작성 등록이 가능하다. 메신저 기능을 갖춘 SNS의 경우 고객문의에 대한 자동답변은 물론 고객이력까지 자동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시물 작성에 알맞은 다양한 템플릿, 36524시간 게시물 등록이 가능한 예약 설정 등 다양한 편의기능도 제공한다.

 

에디봇프로모션은 이벤트 등록부터 통계분석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시즌별 활용에 적합한 이벤트 템플릿 추천 이벤트 연관 적합 상품 자동 추천 추천 문구 기반의 홍보용 문자전송 및 SNS 게시물 등록 등 다양한 간편기능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발생한 방문자수, 구매건수, 결제금액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현황판은 물론 통계 데이터 기반의 이벤트 효과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한다.

 

이번 출시한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들은 성장에 필요한 중요업무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카페24는 빅데이터,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에디봇 시리즈를 단계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에디봇 디자인은 드래그 앤드 드롭 방식으로 쇼핑몰 디자인을 손쉽게 제작, 편집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광고배너를 AI로 제작하는 에디봇배너’, 사이즈 등 상품 상세정보를 AI로 인식하고 빠르게 입력할 수 있는 에디봇핏’, 소비자들이 실제 작성한 상품 후기를 콘텐츠로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에디봇리뷰' 등을 출시한 바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