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대표 이재석)가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성공을 위한 핵심전략을 공개한다.
오늘(1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연매출 1조7000억원 규모 일본 패션대기업 TSI홀딩스와 K브랜드 일본 수출 성공 전략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
이날 행사에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등 분야별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기업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한다.
K패션쇼핑몰 ‘모루지’를 운영하는 TSI홀딩스는 ▲일본 내 K패션 인기 배경 ▲일본 전자상거래 환경과 특징 ▲모루지 입점 방식 및 판매활성화 전략 등 현지 특성에 알맞은 진출 방안을 제시했다.
또 월간 이용자수 440만 명에 달하는 일본 10~20대 타깃 온라인 패션 전문매거진 메리는 ▲일본 패션시장 특징 ▲일본 소비자 대상 콘텐츠 전략 ▲메리를 통한 현지 홍보마케팅 방안 등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