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리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누리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

정우영 기자 0 2020.02.14

아누리(대표 한성렬)2020년도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아누리는 2013년 영유아 교육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소셜벤처 기업으로 설립되었다. 이어 2015년 한국능률협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만족 경영 인증(ISO 10002)을 받은 바 있으며 서울시 고용노동부 산하 여성인력개발센터 12곳 및 경기도 수원시, 용인시 산하의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을 돕는 여성인력개발센터 등 유관 공공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결혼 및 출산으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방문보육 교사를 우선적으로 채용,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재교육을 통해 국내 보육교육업계 최고 수준의 전문가 집단을 양성하고 있다.

 

차별화된 베이비시터 방문보육서비스로 강남권을 비롯한 서울 전역과 수도권 일대의 영유아 부모들 사이에서 프리미엄 보육 서비스로 인지도를 굳건히 다져온 아누리는 단순히 아이들을 돌보는 것을 넘어 아동 연령별 보육프로그램을 제공, 보육 시간 동안 영역별 놀이 활동들이 골고루 진행되는 전문적인 1:1 보육 서비스로 아동의 눈높이에 맞는 보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활동할 아누리의 방문보육 교사 공개 채용 과정에는 지난해까지 매년 1,000명이 넘는 경력단절 여성들을 비롯, 월 평균 수 백 여명의 지원자들이 지원했으며 지난해의 경우 지원자의 30% 가량이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방문교사 자격을 얻은 바 있다.

 

경단녀를 포함해 자녀 양육 경험이 있는 25~55세의 고등학교를 졸업한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020년도 방문교육 교사 공개 채용은 유아교육 전공자나 유관기관 경력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들에게는 우대 혜택이 주어지고 오는 1231일까지 아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자체 인사 과정을 통해 교육 대상자를 선발하고 이후 아누리 부설 평생교육원에서 전문 양성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공통교육과 1:1 맞춤 개별교육으로 진행되며 교육 이수 후 면접을 통해 정식 보육교사로 일할 수 있다. 근무 시작 후 100시간의 현장 실습을 완료하면 아동 가정 지도사자격증도 받을 수 있다.

 

교육 과정은 9~14개월 영아들을 대상으로 바른 식습관 형성, 감각 자극 놀이 등의 보육을 제공하는 베이비케어 과정14개월 이상 영유아를 위한 연령 및 발달 영역별 1:1 놀이 활동을 지원하는 놀이보육 서비스로 구분된다. 보육교사 직무, 보육 준비 프로세스, 각종 맞춤 놀이 프로그램 등에 대한 교육도 상세하게 진행된다.

 

보육교사로 일하게 되면 평일 중 희망 근무일을 정해 최소 2일에서 최대 5일까지 근무하는 요일 선택제와 오전 또는 오후에 4시간씩만 근무하는 시간 선택제 중 원하는 대로 근무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통상 거주지에서 5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가정으로 배정되어 일과 가정을 양립하는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