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민신우 기자 0 2020.02.13

유니클로214살기 좋은 도시를 테마로 하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을 발간한다.

 

라이프웨어매거진은 일년에 두 번 발행되며 두 번째 에디션인 이번 시즌에는 전 세계 진출국에서 약 100만부를 발행한다. 옷을 통해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 브랜드 철학과 좋은 옷을 향한 끝없는 고민을 인터뷰와 화보 등 흥미로운 콘텐츠로 소개하며, 발행인이자 패스트리테일링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를 담당하고 있는 키노시타 타카히로가 오랜 기간 저명한 매거진 편집장으로 활동하며 쌓은 감각들이 녹아 있다.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살기 좋은 도시를 테마로 코펜하겐과 뉴욕, 하와이, 하바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전세계 도시들 안에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를 124페이지 분량에 담았다. 특히 영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 작가이자 도시의 다양한 사람들과 각각의 개성 있는 패션을 표현한 줄리안 오피의 작품을 커버 이미지로 선택해 살기 좋은 도시라는 매거진 테마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도회적인 감성을 더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214일부터 전국 유니클로매장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 특별페이지에서는 매거진 전체 콘텐츠를 디지털로도 접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