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발렌타인데이 커플 할인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BJ’ 발렌타인데이 커플 할인 이벤트

민신우 기자 0 2020.02.13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발렌타인데이 커플들의 아쉬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고자 ‘TBJ’ 커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 기간을 이용하면 실내는 물론 실외에서도 커플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는 지난해와 다르게 비교적 따뜻한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일교차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특별한 기념일인 만큼 커플룩을 준비하는 연인이라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TBJ’ 커플 아이템을 주목해 볼만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가 적용되는 제품은 2020 S/S 봄 신상품 등 상의 7종으로 구성됐다. 깔끔한 체크 디자인과 보온성을 자랑하는 체크 후드 패딩 점퍼, 캐주얼한 체크셔츠에 후드로 포인트를 준 체크 후드 셔츠 등 과하지 않으면서도 시선을 끄는 커플룩 2종과 다가오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간절기 제품 5종이 고객들을 찾아간다.

 

가격대는 할인 적용 시 3만원대부터 7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제품은 전국 ‘TBJ’ 매장과 온라인몰 예스 2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