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미밍코’ 펫숍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리오아울렛, ‘미밍코’ 펫숍

정우영 기자 0 2020.02.07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11층에 미밍코펫숍을 열었다.

 

미밍코는 체코어로 아기를 의미하며 올리브데올리브가 런칭한 반려동물 전문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올리브데올리브의 페미닌 감성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개성을 강조한 트렌디한 의류와 각종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미밍코에서는 반려동물과 그 가족들에게 북유럽풍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다양한 의류를 중심으로 놀이용품, 케어용품, 건강사료 등을 선보인다. 특히 미밍코만의 시그니처 의류는 기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패션 감성으로 T.P.O에 적합한 스타일링을 전개할 예정이다.

 

 

의류는 크게 티셔츠, 실내복, 스포츠 캐주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제품은 펫 종과 크기에 따라 사이즈 맞춤이 가능하다.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 레이스와 플라워 패턴 원피스, 친환경 소재 실내복, 모자와 티셔츠 셋트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한다. 특히 실내복은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활동복과 내복의 기능을 겸비하여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마리오아울렛에 위치한 미밍코는 의류와 더불어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미엄 간식과 각종 용품을 선보인다.

 

원물 그대로의 단백질과 미네랄을 보존한 건조간식 ‘YES I’M REAL’과 설탕,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영국 반려동물 베이커리 브랜드 마이펫파티쉐리등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이 가득한 수제간식들을 판매한다.

 

이 외에 반려동물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의 핸드메이드 장난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외출용 매트와 카시트 등의 제품도 전개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