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뷰티어워즈 2020 우승자는?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뷰티어워즈 2020 우승자는?

정우영 기자 0 2020.02.07

 

29CM‘29 뷰티어워즈 2020’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어워즈 수상 제품을 최대 81% 혜택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도 오는 22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올해 처음 열린 129 뷰티어워즈에는 총 609개 브랜드가 후보에 올랐다. 이중 지난 1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고객 2,780명의 투표를 통해 작년 베스트 뷰티 브랜드 12곳을 선정했다. 29CM 뷰티가 추구하는 나를 위한 나(Me for Me)’를 주제로 페이스, 바디, 헤어, 메이크업 4개 부문의 다양한 브랜드가 소개됐다.

 

페이스 부문에서 작년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곳은 캐나다의 스킨케어 브랜드 디 오디너리. OEM을 거치지 않고 모든 제품을 자체 R&D로 생산하는 디 오디너리는 거품을 뺀 가격과 뛰어난 효과로 밀레니얼 고객의 신뢰를 얻었다.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1,037표를 얻으며 메이크업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성 경계 없이 남녀 모두를 위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과 품질을 넘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이 드러난 투표 결과다. 이 밖에도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헤어 부문 1위를, 오가닉 비누 브랜드 한아조가 바디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9CM 연간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베스트 상품 25개도 공개됐다. 작년 한 해 등록된 8,573개의 뷰티 제품 중 누적 판매 수, 누적 후기 수,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꼽았다.

 

먼저 그린뷰티 부문 누적 판매 1위 제품은 클레어스의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은 이 상품은 기획전 기간 동안 15% 할인가(18,600)에 구매할 수 있다. 페이스 부문 누적 후기 1위에 오른 크룬의 엔젤퍼프 듀오팩 세안용 세트15% 혜택가(29,665)에 판매된다. 헤어 부문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한 딥퍼랑스의 진저바바 프리미엄 헤어 1종 세트35% 다운된 가격(40,300)에 만날 수 있다.

 

어워즈 개최를 기념한 댓글 이벤트도 열린다. 29CM에 입점사 중 응원하는 뷰티 브랜드와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긴 응모자 56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1등 자 한 명에게는 ‘LG 프라엘 마스크, 25명에게는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실큰 레이저 제모기를 증정한다. 350명에게는 29CM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