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동계스포츠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오클리’ 동계스포츠 프로모션

강산들 기자 0 2020.02.06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본격적인 동계스포츠 시즌을 맞아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 웰리힐리파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다양한 브랜딩 및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클리는 지난해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와 체결한 업무협약을 올해에도 이어간다. 스노우파크에서 이용률이 높은 익스트림파크 코스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브랜드 로고를 랩핑한 제설차를 운영하는 등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노출할 계획이다.

 

23일까지 매주 주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기능성 스노 고글과 선글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불어 설산에서 최적의 시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음영 대비를 극대화하고 색온도를 조정하는 오클리의 프리즘 렌즈기술을 소개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스키 및 스노보드 분야의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이 유소년을 멘토링하는 ‘O RIDE’15일 예정되어 있다. 김광진, 김호준, 이강복, 이민식, 이준식 선수가 직접 참여해 기술을 전수하며 만 16세 이하의 유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고 오는 9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라이더의 영상이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와 함께 오클리는 올해 웰리힐리파크와도 새롭게 파트너십을 체결해 하프파이프와 익스트림파크 코스에 브랜딩을 진행한다. 스노 고글, 선글라스 등 제품이 마니아층에게 큰 사랑을 받는 만큼, 겨울철 집중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주목도를 높이고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