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영상 공모전을 주최한다.
반려견과 함께한 귀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영상을 주제로 2월 3일부터 3월 8일까지 이메일(hjmkt@hyungji.com)로 접수 받는다. 2분 내외 길이로 mp4, mov, avi 등 표준 코덱 형식으로 개인(팀)당 3작품까지 출품하면 된다.
3월말 수상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이다. 당선작 상금 규모는 ▲대상은 500만원(1명(팀)) ▲최우수상 200만원(1명(팀)) ▲우수상 의류상품권 10만원(40명(팀))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러브마이콜리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의 심볼에 표현된 애견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 호흡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젝러셀 테리어 ‘콜리’ 캐릭터를 개발한데 이어 새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한 2020 S/S 화보에서도 강아지 모델과 함께 브랜드 심볼을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