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리오아울렛 소비자 선정 최고 브랜드

정우영 기자 0 2020.01.30

마리오아울렛(대표 홍성열)130일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린 ‘2020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고객 만족을 위한 리뉴얼과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하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국내에 아웃렛 개념이 생소하던 시기에 대한민국 최초의 패션 정통 아웃렛을 선보여 눈부신 성장을 이뤄왔다. IMF 외환위기 시절 불 꺼진 구로공단 지역을 수도권 최대 규모의 패션 아웃렛 타운으로 변화시키는데 앞장섰으며 현재는 750개 이상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보유한 대규모 도심형 아웃렛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은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 내 랜드마크로 쇼핑뿐만 아니라 오락, 여가, 문화, 식사 등을 모두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3개의 쇼핑관으로 구성된 도심 속 복합문화 공간으로 1관은 패션 전문관, 2관은 레저 전문관, 3관은 라이프스타일몰로 특화되어 있다.

 

한편 온라인 마리오몰은 현재 830여 개 브랜드와 약 19만 개 이상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마리오몰은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를 통한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지난 해 한국유통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