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비건백 상시 기획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고’ 비건백 상시 기획전

정우영 기자 0 2020.01.29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이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백 상시 기획전을 오픈하고 페이크레더, 에코백 등 우수한 품질의 비건 브랜드 백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페이크 레더 소재의 제품을 대거 준비했다. 핸드백부터 토트백, 버킷, 숄더백 등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 색상의 가방을 한데 모아 개인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대표 상품으로는 비건 패션을 지향하는 브랜드 비비와이비의 브루니 유니섹스 토트백을 특가인 126,650원에 선보인다. 비건 레더 소재를 사용했음에도 가죽 특유의 소프트한 볼륨감과 탄탄한 터치감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인기 아이돌 착용으로 관심을 받은 르마스크의 누프 미니 토트 앤 크로스백을 69,000원에, 빈티지한 무드의 펀프롬펀올슨 프레임 미니백을 67,150원에 판매한다.

 

또 다른 비건백의 대표주자 에코백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일반적인 사각 숄더백뿐만 아니라, 백팩이나 버킷형, 스몰 사이즈의 메신저백 등도 구매 가능하다.

 

드메리엘의 플랍백팩을 106,335원에 판매하며, ‘아미오 서울의 미니 사이즈 버킷백 레거시버킷백을 33,150원에 판매한다. 데일리 백으로 유용한 코토미어의 메신저체크백 역시 합리적인 23,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비건 패션 판매량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하고에서는 최근 한 달(19/12/28-20/1/27) 동안 페이크레더 제품의 판매가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50% 증가했다. ‘에코백판매와 페이크퍼판매 역시 30%, 45% 증가했으며, ‘비건 무스탕등의 판매도 22% 신장한 것으로 조사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