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ISPO 어워드 2관왕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ISPO 어워드 2관왕

강산들 기자 0 2020.01.29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ISPO 뮌헨 2020에서 ISPO 어워드 2관왕을 차지하며 6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블랙야크는 지난 26일부터 나흘간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ISPO에서 황금상과 제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다시 한번 유럽 현지 아웃도어 시장에서 블랙야크만의 혁신성과 제품력,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특히 2013년 올해의 아시아 제품상 수상 이래 현재까지 총 26관왕으로 단일 브랜드 누적 집계 기준 역대 최대 수상 기록을 여전히 유지해오고 있다. 이는 단순히 수상 횟수가 아닌 사용자의 안전과 편안함, 활동성을 고려하고 기술력과 혁신성을 더해 개발한 제품의 우수성이 수년간 인정 받아온 것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황금상을 수상한 암릿 BC 오버팬츠는 블랙야크소속 필드테스터이자 알피니스트의 요청으로 개발됐으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케블라, 고어텍스 프로 등 기능성 소재와 최상의 핏을 적용해 최대치의 기능성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제품 안에 리플렉터 칩을 삽입해 산속에서 조난당하거나 눈사태 등 위기 상황 발생 시 구조대가 조난자를 쉽게 찾도록 도와주는 레코 시스템을 적용,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제품상을 수상한 아타 자켓은 통기성이 뛰어난 보온 소재인 폴라텍 알파, 클라이마 쉴드를충전재로 사용했으며 3레이어 방수 소재와 코듀라 나일론 소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해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적의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이번 ISPO 참가를 통해 블랙야크는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비전을 제시했으며 기존 유지해오던 부스 구성 역시 환경적인 측면을 고려해 변화를 적용했다. 블랙야크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의 철학과 가치를 확장하는 측면에서 80% 이상의 자재를 재활용할 수 있는 모듈화 구조의 부스를 도입해 전시회 이후 버려지는 폐기물을 최소화 하고 블랙야크만의 색깔과 캐릭터는 그대로 가져갈 수 있게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