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패션 포털 기능 모바일 개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무신사 패션 포털 기능 모바일 개편

정우영 기자 0 2020.01.28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패션에 관한 모든 소식과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 포털 기능에 중심을 둔 모바일 메인 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무신사는 이번 개편을 통해 깔끔하고 심플한 인터페이스(UI)로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한층 강화했다. 또한 기존 하단 스크롤 방식에서 터치와 스와이프 중심으로 교체해 사용자 경험(UX)도 향상했다.

 

개편된 메인 페이지는 총 10가지 주제별 판으로 구성되며 랭킹, 브랜드, 스타일, 후기 등 각 주제판 세부 영역에 콘텐츠가 노출되는 방식이다. 최신 패션 트렌드 소식과 브랜드 및 상품 정보, 스타일 코디 제안, 아이템 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화면 구성에 직관성을 높였다.

 

무신사에서 현재 가장 중요한 이슈를 보여주는 캠페인 판, 실시간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볼 수 있는 랭킹 판, 다채로운 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판, 패션 에디터가 제안하는 스타일링부터 다양한 패션 피플 코디를 살펴볼 수 있는 스타일 판, 무신사에서만 볼 수 있는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스페셜 판 비디오 판 후기 판 세일 판 이벤트 판 등으로 구성했다.

 

주제별 세분화된 페이지 구성으로 브랜드와 상품을 더욱 손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게 됐다. 회원들은 주제별로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관심사에 따라 주제판 순서를 직접 변경할 수 있어 맞춤형 콘텐츠 소비도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