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서포터즈 6기 모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탑텐키즈’ 서포터즈 6기 모집

김지민 기자 0 2020.01.20

 

신성통상(대표 염태순)SPA 브랜드 탑텐키즈의 공식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

 

올해로 론칭 4년차인 탑텐키즈는 베이직한 아이템과 합리적 가격을 모토로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적중률 높은 기획력과 가성비로 키즈 패션업계 선두자리를 확고히 지켜나가고 있다.

 

탑텐키즈서포터즈 6기는 총 20명을 선발하며 3세부터 13세까지의 자녀를 두고 개인 블로그와 SNS(인스타그램,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3월부터 6월까지 총 4개월로 최종 선발된 6기 서포터즈 20명에게는 매월 탑텐키즈신상품 증정과 함께 매장 방문 및 브랜드 행사 초청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합격자 전원에게 스튜디오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최종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탑텐키즈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 마일리지를 추가 증정한다.

 

서포터즈 신청기간은 오는 216일까지 탑텐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225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탑텐키즈는 설 연휴 시즌을 맞아 127일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설날 해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