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설맞이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키즈’ 설맞이 이벤트

김지민 기자 0 2020.01.17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다가오는 설을 기념하여 100% 당첨 행운권을 증정하는 ‘NBA키즈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행운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NBA키즈매장에서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행운권은 스크래치형으로 수령 후 현장에서 당첨 등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행운권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운영된다.

 

1등부터 3등까지의 당첨자에게는 현재 NBA키즈에서 인기리에 판매중인 제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 3명에게는 에센셜 롱 다운 점퍼를 선물한다. ‘에센셜 롱 다운 점퍼는 덕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편안하고 따뜻한 귀성·귀경길 장거리 이동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215명에게는 ‘NBA X NIKE 아이콘 스윙맨 저지3(30)에게는 ‘NBA팀 스몰로고 볼캡을 제공한다. 또한 2, 3등에게는 희망 고객에 한해 본인만의 개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커스텀 할 수 있는 이니셜 자수 서비스와 NBA팀 로고 등이 새겨진 와펜을 무료로 서비스한다.

 

이어 4(200)5(700)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과 5천원 상당의 즉시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