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전 브랜드 사은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드림 전 브랜드 사은 프로모션

김지민 기자 0 2020.01.15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은품 증정, 할인, 멤버십 더블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번 행사는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늘부터 127일까지 열린다.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포인트 적립 행사를 진행하고 VIP 고객들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도 증정한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2020년 봄 시즌 신상품 구매 시 쑥쑥 멤버십 포인트를 3배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 시즌 컨셉에 맞춰 레트로 그래픽이 포인트인 미니크로스백을 사은품으로 선물해 고객들의 발길을 모을 예정이다.

 

2020년 신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키즈프로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용도로 사용가능한 멀티필통 사은품을 증정한다. 멤버십 회원은 2020S/S 시즌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컨버스키즈에서도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 시즌 상품 구매 시 20%를 할인해주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설을 맞아 아이를 위한 새 옷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역시 S/S 시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쑥쑥 멤버십 회원에게는 추가 10% 할인을 제공해 자녀와 손주, 조카의 설날 선물을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