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트웍스 브랜드 세일즈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브랜드네트웍스 브랜드 세일즈쇼

김지민 기자 0 2020.01.14

브랜드네트웍스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본사 쇼룸에서 2020 F/W 브랜드세일즈쇼를 개최하고 수페르가’, ‘골라클래식’, ‘포토막’ 2020F/W 컬렉션을 공개한다.

 

올해로 26회를 맞이하는 브랜드세일즈쇼는 ‘Find your ones’라는 컨셉으로 단순히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신발에서 끝나지 않고, 신발을 통해서 각자만의 패션 스타일과 개성을 찾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전시 공간에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비쥬얼과 2020 F/W 메인 컬렉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컬렉션의 콘셉트에 따라 차별화된 공간으로 연출되었다.

 

대표 브랜드 수페르가베스트셀러 ‘2837’Upgrade 버전 ‘2837 +(2837플러스)’ 컬렉션을 메인으로 빅플립(Big Flip)’ ‘토탈블랙(Total black)’ ‘탱크+알피나(Tank+Alpina)’ ‘판타지아(Fantasia)’ ‘라이트 플랫폼(Light platform)’ ‘레터링(Lettering)’ ‘시티 사파리(City Safari)’ ‘오가닉(Organic)’ 2750 클래식 그리고 아티팩트 바이 수페르가(Artifact by Superga)’ 등 총 12가지 컬렉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수페르가2020 F/W 메인 아이템 ‘2837+(2837플러스)’는 기존 ‘2837’ 컬렉션의 5mm 두께의 라텍스 인솔의 푹신한 착용감을 그대로 유지하고 에코 레더 소재를 가미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과 블랙 &화이트 컬러의 클린한 룩킹으로 Unisex 라인의 변화된 ‘2837 플러스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플립은 어퍼 컬러에 따라 변하는 스트라이프 컬러포인트로 계절감이 돋보이는 하이탑, 나파가죽, 코듀로이 등 뉴 시즌을 선보일 예정이다. ‘토탈블랙은 세련된 블랙 라인만이 보여줄 수 있는 트렌디한 다양한 솔과 어퍼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판타지아컬렉션은 개성 넘치는 스왈로우 테일과 아일렛에 다양한 글리터 소재를 적용했다. ‘시티 사파리컬렉션은 수페르가의 아이코닉한 2750 플랫폼에 애니멀 패턴을 적용했다. 계절감이 돋보이는 벨벳 소재로 지브라, 레오파드, 스네이크 등 다양한 패턴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골라클래식’ 2020 F/W 메인 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로 78년도의 클래식 러닝화를 재해석한 ‘Run Boston’78’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인 컬렉션에 이어 브리티시 헤리티지(British Heritage)’ ‘레트로 글램(Retro Glam)’ ‘Winter Nomad(윈터 노마드)’ 레트로 감성을 표현한 Bag 등 총 6가지 컬렉션을 이번 행사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는 포토막의 베스트셀러 잉글레즈 컬렉션을 통해 계절감이 돋보이는 천연 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을 사용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