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설맞이 아웃도어 대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레드페이스’ 설맞이 아웃도어 대전

강산들 기자 0 2020.01.14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제안하고 설맞이 대전을 진행한다.

 

레드페이스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보온성과 스타일을 다 잡는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과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을 설 선물로 추천한다.

 

시베리안 다운 재킷은 완벽한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찬바람을 막아주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또한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는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함께 보온성을 강화했다.

 

콘트라 프로 테크 다운 하프 재킷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편안한 활동성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시베리안 다운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탈부착 가능한 폭스 퍼가 부착된 후드가 있어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콘트라 퓨리 다운 롱 우먼 재킷은 허벅지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하체까지 보온해주며 퀼팅선을 최소화한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여기에 한층 날렵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과 착용자에 맞춰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부착돼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우수한 방풍 기능과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충전재로는 솜털 비율이 높은 시베리안 다운을 적용해 내구성과 보온 기능을 강화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 우먼 재킷은 우아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이 돋보이며 색상은 화사한 아이보리와 블랙이 있다.

 

투톤 울리 보아 웜 재킷은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은 물론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쾌적감과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단색의 기본형 재킷으로 어떤 착장에나 매치하기 좋고 아우터 혹은 이너로 레이어드 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지금 시기부터 봄, 가을 간절기까지도 활용도가 높은 울리 보아 웜 베스트도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이 있어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며 색상은 남성용으로 아이보리, 카키가 있고 여성용은 아이보리, 코코아 색상이 있다.

 

미드컷 등산화는 콘트라엑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이 뛰어나 눈에 젖기 쉬운 겨울 산행시에도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사용해 겨울철 다양한 산악 지형에서도 미끄러질 위험을 덜어준다.

 

천연 누벅 소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 무봉제 기법으로 더욱 가벼운 콘트라 자칼 미드 등산화 등 갑피 소재와 디자인으로 등산화의 기능을 강화한 상품이 있다. 또한 콘트라 울프 미드 등산화는 겨울철 어두운 계열의 옷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색상이 돋보이며 색상은 세피아, 오렌지, 머스타드 3가지가 있다.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발과 발목 형태에 따라 디자인돼 산행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발의 피로감을 경감시켜준다. 발끝과 뒤꿈치 부분에는 패드를 덧대 쿠션성을 강화하여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한다. 또한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원사를 사용해 쾌적감을 제공한다. 컴포트쿨 기프트 4종 양말은 남성용 2종과 여성용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덕담을 전하는 ‘2020 새해 많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고 2020년을 맞아 20자로 덕담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27일까지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