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K 스몰 패더로 다운 시장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PCK 스몰 패더로 다운 시장 인기

정우영 기자 0 2020.01.13

PCK(대표 이윤철)이 스몰 패더로 다운 시장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주목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다운 제품의 충전재는 솜털과 깃털의 배합으로 구성된다. 배합은 솜털과 깃털 5050 비율부터 많게는 8020, 9010 비율까지 이루어진다. 이중 솜털과 깃털 5050 비율의 충전재의 깃털을 살펴보면 3cm 이상의 미들 패더(middle feather)가 상당량 포함되어 있는데, 미들 패더는 크기가 크고 거칠며 무거운 탓에 제품의 무게를 가중시키고 거친 촉감을 유발한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PCK에서는 솜털과 깃털 5050 아이템에 스몰 패더를 사용해 충전재를 완성, 공급하고 있다. 스몰 패더는 3cm 이하의 깃털로만 크기를 제한하여 기존 미들 패더 다운의 무게, 촉감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동일 함량 대비 더 많은 공기층 형성과 뛰어난 필 파워를 가져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유럽 및 미주 지역 브랜드에서 주로 사용되며 그 장점을 인정받아온 스몰 패더는 글로벌 유통망을 자랑하는 PCK를 통해 국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윤철 대표는 기존 솜털과 깃털 5050 다운에 사용되던 미들 패더의 문제점들을 보완한 스몰 패더는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검증된 아이템이라며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는 만큼 가격 대비 고효율성을 중시하는 캐주얼 브랜드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PCK는 농장부터 후가공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다운 전문 기업으로 경량 전용 다운, 유러피언 덕다운 등 기존 유통되던 다운들의 문제점을 보완한 신제품을 필두로 하여 시장 내 입지를 넓혀 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