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학생복’ 사랑의열매와 교복 지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마트학생복’ 사랑의열매와 교복 지원

김지민 기자 0 2020.01.06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와 손잡고 해외 교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몽골 및 아프리카 지역에 94천만원 상당의 교복을 지원했다.

 

이번에 기부한 교복은 약 94천만원 상당의 자켓, 셔츠 및 블라우스, 바지 및 스커트, 니트조끼 등 총 34천 여벌 가량으로 몽골 및 남수단, 케냐 등 아프리카 지역의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트에프앤디는 지난 2013년부터 사랑의열매와 손잡고 지속적으로 해외에 교복을 지원하고 있다. 2013, 2015년에 이어 2017년에는 사랑의열매와 몽골 내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한 교복 지원 협약을 체결, 몽골 내 저소득층 거주 지역 학교를 선정해 총 10억원 상당의 교복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국내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04년부터는 지리산고등학교에 14년간 교복, 체육복, 생활복 등을 무상 지원 하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지리산고등학교 맞춤 교복을 새롭게 디자인해 2천만 원 상당의 교복을 지원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유치원복 브랜드 리틀스마트를 통해 사랑의 원복 나눔 캠페인을 펼치며 울릉도 내 국공립 유치원 및 어린이집, 장애아동시설 등에 원복을 지원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