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스토리’ 고객감사 연말대축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로미스토리’ 고객감사 연말대축제

민신우 기자 0 2019.12.10

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연말 시즌 맞이 로미스토리’ 2019 고객감사 연말대축제 온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로미스토리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와 의정부점에서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한 오프라인 행사 로미의 송년마켓은 최대 90%의 초특가 상품을 내세우며 입장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패딩 및 코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사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끌었다.

 

3,900원 상의부터 9,900원 아우터까지 최대 90% 균일가 상품과 단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로미시크릿 언더웨어 상하의 세트로 실속 있는 상품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구매금액별 사은품, 게릴라 타임세일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의끊임없는 발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행사 당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대기하는 고객들에게 핫팩을 증정했다. 홍대점과 의정부점 두 곳 모두 오픈 전 이른 아침시간에 선착순 100명 이벤트 대기줄이 마감되고 예상보다 준비된 행사물량이 빠르게 품절되어 2차 물량을 추가하기도 했다.

 

아울러 8일까지 온라인몰에서 진행된 로미 감사제는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이벤트를 통해 1천명 이상의 고객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 작성에 참여한 전체 고객에게 온라인 몰 500포인트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 호텔 스파 2인 이용권과 에어팟 2세대, 고급향수 등의 기프트를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