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겨울 산행용 방한상품대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레드페이스’ 겨울 산행용 방한상품대전

강산들 기자 0 2019.12.10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겨울 산행철을 맞아 방한상품대전을 진행한다.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 산행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1210일부터 이번 시즌 신상품 겨울 의류부터 방한화, 안전용품까지 다양한 겨울 아웃도어 아이템을 최대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인텐스 프로 다운 벤치 롱재킷은 시베리안 다운 소재의 우수한 보온성과 뛰어난 방풍 기능으로 외부의 찬 바람으로부터 적정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시크한 롱기장의 재킷으로 신축성 좋은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은 물론 다운 재킷임에도 편안한 움직임을 제공, 겨울 산행 시 높은 활동성을 자랑한다. 또한 부착된 일체형 후드는 착용자에 맞춰 목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써멀 보아 웜 짚 티셔츠는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뛰어난 보온성으로 쾌적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보아 플리스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더했다.

 

울리 보아 웜 베스트는 플리스 소재로 가벼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하며 상황에 따라 입고 벗기가 간편하다. 조끼 형태로 활동성이 높으며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하여 입을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코지 웜 부츠는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의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겨울철 눈길과 빙판길에서도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또한 압축 패딩 처리를 통해 더욱 밀도 높은 보온성으로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내부에는 부드러운 기모 소재로 따뜻하게 발을 감싸주어 보온성을 더욱 강화했다.

 

허니컴 스패치는 겨울철 적설기 산행 시 등산화 안으로 눈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줌과 동시에 신발과 바지가 젖는 것을 방지해 하체 동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에이스 라이트 체인 아이젠은 결빙으로 인한 낙상 위험이 잦은 겨울 산행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막아준다. 영하 60에서도 얼지 않는 탄력밴드를 적용해 겨울철 극한 상황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보이며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