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의 패션 브랜드 ‘스테어’가 오는 14일에 아마존을 통해 북미시장에 진출한다.
‘스테어’는 내년 1월 아마존 판매 시작과 동시에 북미 시장 내에서 다양한 광고 캠페인 등을 진행해 전방위적으로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며 이후 오프라인 매장,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 입점을 통해 수출량을 점차 늘릴 계획이다.
더불어 인콘글로벌과 북미 시장에 대한 다양한 리서치를 통해 ‘스테어’의 브랜딩 및 세일즈 강화로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
업체 담당자는 “‘스테어’는 홍콩, 마카오 시장의 진출로 이미 전년도 매출 대비 3배 가량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액은 350% 증가한 약 30억 원의 매출을 예상한다. 내년에는 북미 시장에 월평균 2~3만 켤레를 판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며 이를 반영하면 올해 보다 최소 2배 이상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테어’는 최근 홍콩의 최대 규모의 멀티샵인 카탈로그측의 요청으로 홍콩 시장 내에 ‘스테어’ 키즈 라인 출시 예정되어 있어 수출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카탈로그는 홍콩 스와이어 그룹의 스타일리쉬 멀티샵 브랜드 중 하나로 홍콩과 마카오 지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