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투어’ ‘LPGA’ 시즌 11승 위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PGA투어’ ‘LPGA’ 시즌 11승 위력

강산들 기자 0 2019.11.13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LPGA 골프웨어가 올 시즌 승리를 이끈 우승룩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는 지난해 1‘LPGA 골프웨어선수단을 창단하고 자사 후원 선수들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발표했다. 창단 2년차인 올해는 정규 투어에서 8명의 선수를 후원했으며 이 중 고진영 프로를 비롯해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4명이 LPGAKLPGA 양대 투어에서 승리를 기록했다.

 

 

지난 324LPGA투어 뱅크 오브 호프 파운더스컵에 나선 고진영 프로는 우수한 성적으로 우승, 승리 행진의 서막을 열었다. 이어 KLPGA투어에서는 임희정, 이승연 프로가 4승을 기록하며 루키 돌풍을 일으켰다. 마지막으로 지난 1027LPGA 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는 장하나 프로가 연장 접전 속에 초대 챔피언의 자리에 올라 왕좌를 빛냈다.

 

장하나 프로의 우승으로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4주 연속 우승을 기록하며 골든 먼스를 평정했다. 뿐만 아니라 데뷔 때부터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한 고진영 프로가 이번 시즌 5승을 기록하며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2019년 롤렉스 LPGA 어워드 올해의 선수상까지 확정하며 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후원 선수들의 승리가도에 힘입어 ‘PGA TOUR’‘LPGA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뛰어난 소재와 최적의 패턴이 제공하는 편안한 착용감,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이 선사하는 자유로운 활동성 등이 최상의 컨디션과 안정적인 플레이를 만들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평이다.

 

이러한 성과를 기념해 한세엠케이는 112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10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골드바, 캐디백 등의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