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아이앤씨 젊은 브랜드로 변신 중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형지아이앤씨 젊은 브랜드로 변신 중

정우영 기자 0 2019.11.13

 

형지I&C(대표 최혜원)가 디지털 채널을 적극 활용해 예작을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타깃으로 한 젊은 브랜드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한다.

 

형지I&C의 최근 예작의 신축성이 높은 신소재 셔츠 뉴저지의 런칭과 함께 가수 선미의 백댄서로 잘 알려진 모델 차현승과의 콜라보 영상을 형지I&C 유튜브 및 예작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차현승은 공개된 영상 속에서 뉴저지 셔츠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마치 현대무용을 보는 듯한 부드러운 춤과 절제된 감성으로 표현했다.

 

 

또한 은 상반기부터 유튜브 채널 BON TV를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특히 연재형 콘텐츠로 진행 중인 스타일링 체인지는 모델, 매장 매니저, 대학생 디자이너 등 일반인 패션 고수가 전국의 대학생 및 직장인을 직접 찾아가 스타일 변신을 도와주는 내용을 담았다.

 

회사측은 젊은 세대와 소통하는 다양한 마케팅으로 차츰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의 경우 201645%였던 2030 구매고객의 비중이 지난해 55%로 상승했으며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판매의 비중이 매우 컸던 형지I&C의 온라인 매출 비중은 매년 5% 이상 꾸준히 성장해 괄목할 만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