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롯데 구리점 리뉴얼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유니클로’ 롯데 구리점 리뉴얼 오픈

민신우 기자 0 2019.11.12

유니클로가 오는 1115일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유니클로는 롯데 구리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7일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구리 지역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 구리점은 중앙선 구리역과 연결되며 구리시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롯데 구리점의 지하 2층에 매장 규모를 확대해 리뉴얼 오픈한다. 성인용 유니클로롯데 구리점은 오픈을 기념하며 21일까지 감사제 혜택뿐만 아니라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3만원 할인하는 매장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여성용 후리스 카디건과 유니클로 대표 인기아이템 중 하나인 성인용 램스울 스웨터 모두 1만원 할인한 29,900원에 제공한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여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성인용 캐시미어 터틀넥 스웨터는 각각 3만원 할인한 59,900원과 69,900원에 선보인다. 해당 스웨터 제품은 겨울 감사제 한정 가격에서 1만원 추가 할인된 단독 특별 가격이다.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품 및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먼저 유니클로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롯데 구리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12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5,000원 할인 쿠폰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의 경우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입 시 감사제 노벨티인 유니클로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는 롯데 구리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공헌활동을 실시한다. 1115일부터 3일간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께 구리시 장애인 보호작업장에서 근무하시는 장애인 직원들이 직접 만든 커피콩빵을 하루 250개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1123일에는 지역주민들이 참가할 수 있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아울렛 구리점 9층 풋살장에서 진행되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은 사전 신청을 통해 7-10세의 어린이와 아빠로 구성된 총 32가족을 선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유니클로후리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