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티스트’ 쏘카와 지체장애인 이벤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하티스트’ 쏘카와 지체장애인 이벤트

정우영 기자 0 2019.11.11

휠체어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1111일 지체장애인의 날을 맞아 종합 모빌리티 플랫폼 기업 쏘카와 손잡고 의미있는 공동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는 2001년부터 1111일을 지체장애인의 날로 지정, 1111일은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의미하는 숫자 1로 구성되어 지체장애인들이 신체적 장애를 이겨내고 직립하는 모양을 형상화했다.

 

하티스트는 오는 1227일까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하티스트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쏘카 휠체어 슬로프 차량 1일 무료 대여 쿠폰을 증정한다. 단 무료 대여 쿠폰에는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대여하고 반납하는 부름 서비스, 보험료, 주행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또 쏘카는 휠체어 슬로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하티스트매직핏 코트 등 아우터는 20%, 그 외 모든 상품은 10% 할인해주는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2020119까지 사용 가능하다.

 

휠체어 슬로프 차량은 카니발을 개조한 휠체어 전문 차량으로 휠체어 장애인과 교통약자의 이동권 보장을 위해 지난 3월 국내 카셰어링 기업 중 유일하게 쏘카가 운영하고 있다.

 

한편 하티스트는 지난 9월 품격은 유지하면서도 실용성과 멋스러운 룩을 중심으로 한 올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휠체어 장애인 특성을 고려한 코트 뿐 아니라 트렌치, 재킷, 셔츠, 팬츠, 니트 등 22개 스타일의 남성과 여성 상품으로 구성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