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F숍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SSF숍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정우영 기자 0 2019.11.07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통합 온라인몰 SSF(www.ssfshop.com) 론칭 4주년을 맞아 7일부터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F샵은 지난해 패션, 뷰티, 인테리어,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루는 스타일 플랫폼으로 변모한 이후 매출 및 고객 유입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에 대한 보은 차원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특히 SSF샵은 추가 할인, 쿠폰, 무료 반품/배송 등으로 구성한 4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빈폴, 구호, 르베이지, 비이커, 준지 등 올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를 최대 30% 할인에 추가로 15%를 더해주는 통합 아우터전, 에잇세컨즈/빈폴/비이커 등 아울렛 상품 최대 70% 할인에 추가 10% 쿠폰 제공 이벤트, 10% 할인 쿠폰부터 10만 퍼플코인까지 매일 전달하는 100%당첨 룰렛 이벤트, 1~5만원 쿠폰, 무료 반품 및 배송 쿠폰 증정하는 신규회원 이벤트 등이다.

 

한편 SSF샵이 지난달 진행한 슈퍼 페이백 이벤트는 2분 만엔 종료되고 실시간 검색 1위를 기록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슈퍼 페이백 행사를 통해 평소 대비 방문수가 2.2배 증가했고 신규 고객은 2.5배 이상 늘어났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