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리버시블 플리스 판매량 2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리버시블 플리스 판매량 2배

민신우 기자 0 2019.11.07

 

‘NBA’의 양면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이 출시 2개월만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이 급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NBA의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대세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따뜻한 플리스(Fleece)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다. 여기에 양면 디자인이 적용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겉과 안을 뒤집어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9월 출시 이후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201%나 증가했으며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현재 3차 리오더까지 들어가는 등 연이은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인기는 보온 기능 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카키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그 중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는 전체 색상에서 70% 판매 비중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판매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