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2019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페24 2019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

정우영 기자 0 2019.11.06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오는 14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디자인, 개발, 마케팅, 물류 등 분야별 카페24 전문 파트너사 36곳이 함께 참여한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카페24 파트너사들을 통해 이커머스 성공 해법을 모색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카페24 파트너사들과 현장 상담이 가능한 부스가 마련된다. 웹표준, 반응형웹 등 최신 쇼핑몰 디자인 트렌드 설계 방식 쇼핑몰별 맞춤 기능 서비스 개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 고객만족(CS) 서비스 적용 해외배송 3PL(삼자물류), 이커머스 특화 풀필먼트 서비스 이용방식 등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강연도 진행된다. 디자인 에이전시 모렌비는 매출을 올리는 최신 UI(사용자 환경) 디자인을 주제로 발표하며 6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여성의류 쇼핑몰 채버블을 운영하는 이채승 대표가 생생한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전할 계획이다.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에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웹페이지(https://echosting.cafe24.com/Event/?url=PartnerEvent)에서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