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수’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컬리수’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

김지민 기자 0 2019.10.28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지난 25일 부산에서 열린 7회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컬리수의 프렌치 식사 에티켓 클래스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프렌치 코스 요리를 즐기면서 프랑스식 식사 문화와 예절을 배워보는 행사다. 7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르꽁비브에서 열려 부산맘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는 런치코스와 디너코스, 두 타임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각 시간대별로 부모와 5~8세 영유아 자녀로 구성된 28개의 팀이 참석, 100여 명의 인원이 현장을 방문해 프렌치 식사 예절도 배우고 추억을 나눴다.


 

클래스 강사로 나선 르꽁비브의 허찬 셰프는 레스토랑 이용과 식사 에티켓을 친절하게 설명해 아이들의 집중력을 이끌어냈다. 이어 박인수 소믈리에는 부모들을 위해 와인의 종류와 마시는 법을 상세하게 소개해 참가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행사 전후에 제공된 풍성한 혜택은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럭키드로우 추첨을 통해 컬리수신제품을 선물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컬러링북 세트와 멸종 위기 동물 캐릭터 담요, 휴대용 돗자리, 보냉백, 축구공, 양말 등을 증정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 됐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