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가 창사 68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금강제화는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를 할인 판매한다. 금강제화 명동본점에서 진행되며 평소 수제화에 관심이 많았던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수제화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고객감사전을 위해 금강제화는 수입화 브랜드 ‘처치스’와 ‘조지클레버리’, ‘그랜슨’, ‘치니’, ‘트리커스’, ‘페라가모’, ‘산토니’, ‘제이피츠패트릭’, ‘바쉬’ 등 소위 패션 감각이 뛰어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25만원대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행사 당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두 관리법에 필요한 슈케어 SET를 제공할 예정이며 3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고급 장우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과 이벤트들도 준비했다.
특히 행사 기간 중 금강제화 명동 매장 2층에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구두 장인들의 슈케어 클래스도 준비돼 있다. 평소 구두 관리법이나 제작법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슈케어 크림 세트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1954년 설립된 금강제화는 토종 구두 전문기업이자 국내 1위 제화업체다. 1973년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캐주얼 전문 브랜드 ‘랜드로바’를 론칭했고 이후 여성 핸드백과 남성 지갑 등을 운영하는 ‘브루노말리’,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 등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