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매거진 4호 텔아비브 전시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나우’ 매거진 4호 텔아비브 전시회

강산들 기자 0 2019.10.24

블랙야크(대표 강태선)가 도산공원 나우하우스에서 나우매거진 4호 텔아비브편 발간을 기념한 전시회를 개최한다.

 

나우매거진 4호 텔아비브 편 전시회는 나우매거진 4호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현장감 있게 보여주기 위해 마련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번 전시에서는 나우매거진 4호를 비롯해 제작에 참여한 이스라엘 포토그래퍼 엘리아나와 김시진, 전예슬 포토그래퍼의 사진과 텔아비브의바우하우스 건축 양식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터 변영근 작가의 작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또 매주 목요일은 밤의 전시로 오후 10시까지 진행해 직장인들도 늦은 시간까지 전시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나우는 이번 전시회를 기념해 전시회 기간 내 방문한 소비자들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나우만의 특별 굿즈를 선물한다. 특히 매주 목요일 밤의 전시 방문객에게는 5명 한정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나우매거진은 매 호 하나의 도시를 선정해 지속가능한 삶에 대한 방식과 방향성을 탐구하는 로컬 다큐멘터리 잡지다. 1호 포틀랜드 편을 시작으로 2호 타이베이 편, 3호 베를린 편, 4호 텔아비브편을 발간했다. 4호에는 불안함 속에서도 계속 혁신적으로 단단하게 지어나가는 이스라엘 텔 아비브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