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큐레이션 스토리박스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그림책 큐레이션 스토리박스 런칭

김지민 기자 0 2019.10.10

LF 계열 영유아 보육 전문 기업 아누리(대표 한성렬)가 키즈 북카페 부키부키에서 그림책 큐레이션 정기 구독 서비스 스토리박스를 론칭한다.

 

아누리는 2013년 설립된 영유아 교육 서비스 전문 소셜벤처 기업으로 차별화된 교육 커리큘럼을 인정받아 2015년 한국능률협회가 인증하는 소비자 만족 경영 인증(ISO 10002)을 받은 바 있다. 아누리가 운영하는 부키부키는 키즈 북카페이자 놀이문화공간으로 201811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움이스트 1층에 오픈,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 3월 압구정점으로 확장 이전했다.

 

부키부키는 최근 영유아의 월령별 발달 단계와 전문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아이의 성장과 발달에 따른 책 선택과 교육 방법에 어려움을 겪는 많은 부모들을 위해 스토리박스 론칭을 결정했다.

 

스토리박스는 영유아 교육전문가 및 그림책 전문가가 선정한 국내외 유명 그림책 단행본을 매월 집으로 배송해주는 정기구독 서비스다. 33,800원에 월령별 발달 단계에 최적화된 지능발달 그림책 1, 감성발달 그림책 1, 영어 그림책 1, 부모 가이드북 2, 워크북(활동책) 1, 영어 그림책 음원을 한 번에 제공한다.

 

한편 부키부키 홈페이지에서는 스토리박스 론칭을 기념해 최대 18천원의 혜택이 제공되는 부키맘, 0원하라!’ 이벤트를 10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1만원을 즉시 증정하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면 적립금 3천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