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전지현과 아르테 TV 광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네파’ 전지현과 아르테 TV 광고

강산들 기자 0 2019.10.02

네파(대표 이선효)2019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전속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아르테 TV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구스다운의 따뜻함과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을 모두 갖춘 새로운 윈터 아우터 구스코트를 입고 여행을 떠나는 전지현의 매력적인 모습을 영화 같은 영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는 설원을 달리는 고풍스러운 기차 객실 안 아르테 구스코트를 응시하는 전지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영상 속 전지현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움이 극대화된 옷들을 아르테 구스코트와 매치해 눈길을 끈다. 코트의 단정하고 세련된 무드를 살린 덕에 페미닌한 원피스와 매치해도 어색함이 없고, 중요한 모임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도 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아르테 구스코트의 매력을 트렌디한 영상으로 담아냈다.

 

전지현은 겨울 여행의 로맨틱한 감성을 우아하게 표현했다. 다양한 TPO에 맞춰 스타일링 된 코디들도 완벽하게 소화했고 기차 밖을 응시하는 등의 클로즈업 컷에서는 지금 당장이라도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의 설렘, 아련함, 기대감 같은 감정을 표정 하나로 표현했다.

 

광고 속 전지현을 한층 더 스타일리시하게 꾸며준 아르테는 코트의 스타일리시함은 살리고 구스 다운의 따뜻함을 더했다는 의미를 담아 구스코트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아르테 구스코트는 퀼팅선이 없어 깔끔하고 포멀한 코트형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또한 헝가리 구스 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고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해 방수와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컬러의 다운에 맞춰 적용된 폭스 퍼는 탈부착이 가능해 별도로 퍼 머플러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