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지난 10월 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6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는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6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 자리를 지켰다.
특히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한 멈추지 않는 탐험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역시 플라스틱병 리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하여 차별화에 성공한 친환경 제품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또 교복 패딩으로 불리며 한때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숏패딩의 원조 눕시 다운을 뉴트로 열풍에 맞춰 재해석한 1992 눕시 재킷을 선보이며 올해 다시 한번 숏패딩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노스페이스’는 지난 200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해 스포츠클라이밍(사솔, 서채현 등), 아이스클라이밍(박희용, 신운선), 트레일러닝(김지섭) 등 다양한 종목의 우수한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육성하고 있으며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및 국제 트레일러닝대회인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더불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를 공식 후원하며 국가 스포츠 발전에도 이바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