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남성복 ‘던힐’ 한국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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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남성복 ‘던힐’ 한국 시장 공략

정우영 기자 0 2019.09.26

 

영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던힐이 한국 시장에서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던힐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크 웨스턴의 손을 거친 새로운 컬렉션으로 구성된 매장을 오픈한 것. 새롭게 오픈하는 매장 디자인은 던힐 특유의 코드인 구릿빛 황동과 월넛에 유리 및 금속 디테일을 가미했으며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한데 어우러지게 하여 깔끔하면서도 현대적인 공간을 창조했다.

 

 

던힐은 이번 시즌 취향의 한도와 남성복 문화의 재구성을 다양하게 시도한 것으로 유명한 데 컨트리 하우스에서 애시드 하우스까지 영국 문화의 계급의 경계를 넘나드는 것 모두를 포용했다.

 

1980년대 월넛 옹이 자동차 대시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월넛 대시 캡슐 컬렉션은 이탈리아 송아지 가죽에 투명 래커 칠을 한 페이트턴트 마감이 특징으로 컨템포러리 스트랩 칼라 셔츠 뿐만 아니라 레인맥, 블루종 등 아우터와 더불어 서류가방, 토트백 등 잡화류까지 적용된다.


 

던힐의 데코 컬렉션은 캡 티브시계에서 출발한 아트 데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는데 니트웨어 등의 캐주얼 제품과 파우치, 지갑 등의 디자인 모두 던힐의 시그니처 형태가 특징이다.

 

일상의 실용적인 가죽 제품 라인인 벨그레이브 컬렉션은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에 금속 장식과 던힐 시그니처 엔진턴 패턴으로 마감됐다. 기존 던힐특유의 모양을 갖추면서도 편안한 격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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