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Facing Extinction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파타고니아’ Facing Extinction 캠페인

강산들 기자 0 2019.09.25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최우혁)가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알리는 전 세계적인 기후 위기 대응의 일환으로 멸종을 마주하다(Facing Extinction)’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적인 기후 변화 위기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문제 해결을 촉구하기 위한 파타고니아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지난 921130여개의 환경 단체 및 NGO를 주축으로 진행되는 기후위기 비상행동에 동참함으로써 멸종을 마주하다캠페인을 시작했다. 기후위기 비상행동 당일 가로수길 직영점, 도봉산점 직영점의 영업을 중단하고 매장 직원 및 서울 사무실 전직원이 거리에 나서 대학로를 시작으로 광화문까지 이어지는 대규모 행진에 함께했다.

 

 

기후 변화의 심각성을 알리는 세계 기후 파업은 유엔 기후 정상 회의 전, 전 세계 각국의 시민들이 하루 동안 직장이나 학교에 가는 것을 대신해 피켓 시위 등의 행동으로 기후 변화로 인한 환경 위기에 맞서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고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타고니아는 글로벌 캠페인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전세계 모든 파타고니아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등에 공개해 환경 위기를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파타고니아코리아 웹사이트에서는 기후 위기와 온실가스 배출 문제 해결을 촉구하는 서명 운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