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구구단 세정과 크록토버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크록스 구구단 세정과 크록토버

김지민 기자 0 2019.09.25

크록스코리아(대표 닛산 조셉)가 지난 92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크레아 라운드홀에서 글로벌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과 함께한 크록토버(#Croctober) 이벤트를 진행했다.

 

크록토버는 크록스10월을 뜻하는 영어 October의 합성어로 10월 한달간 크록스의 스타일과 편안함을 마음껏 즐기자는 취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미국에서 시작된 크록토버를 한국에 처음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크록스를 진정으로 즐기는 방법과 체험이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 홍보대사 구구단 세정은 크록스를 대표하여 지비츠 3D 프린팅, 포토존을 포함한 5가지 체험존 투어, 미니 토크쇼 & 크록스 팩트체크, 참여자와 셀카타임을 가지며 적극적으로 크록토버 홍보에 나섰다.

 

행사장 곳곳에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 동일한 제품에 안감을 더해 계절감을 더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가 지비츠 참 액세서리와 함께 마련되었으며, 구구단 세정은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자신만의 팁을 공개했다.

 

구구단 세정은 이날 생기발랄한 모습에 걸맞은 크록토버 룩을 선보여 한껏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세정은 바닥 전체가 푹신한 털로 덮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크록토버의 영문 알파벳 지비츠 장식과 가을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양말을 더해,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룩을 연출했다.

 

또한 세정은 다양한 방법으로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크록토버의 의미를 직접 전달해 이목을 끌었다. 미니 토크쇼 세션에서는 가을시즌 크록스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며 크록토버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는 한편, 이어진 크록스 팩트체크 O, X 퀴즈 또한 진행하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