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구호플러스’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민신우 기자 0 2019.09.20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신사동 도산공원 에잇디 카페에서 구호플러스론칭 기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구호플러스는 지난 2일 온라인 채널 성장에 따른 유통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 주축으로 부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적극 공략하는 차원에서 온라인 채널 중심의 2535세대를 타깃으로 하며 론칭했다.


‘Plus Your Sensibility’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구호의 컨템포러리 미니멀리즘에 유니크한 영 감성을 매력적으로 더해 새롭고 감각적인 상품을 제안한다. 론칭 2주 만에 목표 대비 3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면서 이미 온라인 상에서 핫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밀레니얼 여성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상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에잇디 카페 1, 2층에 284(86) 규모로 오픈했다.

 

특히 지난 20일 저녁에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닝 파티를 진행, 에잇디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인 베어 보틀을 포함한 케이터링과 디제이 이환(DJ FFAN)의 디제잉이 펼쳐졌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구조적인 실루엣, 정제된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디자인, 좋은 소재, 매력적인 컬러감, 고가성비로 무장한 올 가을 시즌 상품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입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쾌한 느낌의 숏 재킷, 코쿤 핏 맥 트렌치 코트, 볼륨 실루엣의 이너, 테이퍼드 팬츠 등 시그니처 핏을 강조한 상품뿐만 아니라 브랜드만의 유니크한 감성이 느껴지는 디테일을 포인트로 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또한 온라인 채널 중심의 브랜드답게 상품 구매 방식을 현장 오프라인 구매 외에도 온라인 구매까지 병행해 소비자들에게 편의성과 재미를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