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브레라 마켓 스페셜 팝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메트로시티’ 브레라 마켓 스페셜 팝업

김지민 기자 0 2019.09.20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메트로시티의 브레라 마켓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라 마켓은 메트로시티의 밀라노 플래그십 스토어가 위치한 이탈리아 브레라 거리의 무드를 그대로 재현한 팝업 스토어로 핸드백과 SLG(스몰레더굿즈)를 비롯해 메트로시티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균일가에 만나볼 수 있다.

 

브레라 마켓에서는 브랜드의 뉴 시그니처 컬러인 TRUE RED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을 더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연출이 돋보인다.

 

메트로시티 브레라 마켓은 오는 920일부터 926일까지 신세계 의정부점을 시작으로 927일부터 101일까지 롯데 영등포점, 102일부터 106일까지 롯데 본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엠티콜렉션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브레라 쇼퍼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브레라 마켓에서 제품 구입 시 증정되는 브레라 쇼퍼백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페인팅건을 활용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메트로시티 스페셜 타투 서비스를 마련, 타투 스티커 인증샷을 촬영한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메트로시티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된다. 여기에 브레라 마켓을 방문하여 인증샷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캡슐 컬렉터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용권으로는 컬렉터 게임 후 메트로시티의 스페셜 기프트를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브레라 마켓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통해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트로시티’ SNS 이벤트는 92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메트로시티’ SNS 상의 브레라 마켓 오픈 포스팅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메트로시티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기프트를 선물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